COUNTER

  • 총 회원수
    779 명
  • 금일 방문자
    2 명
  • 총 방문자
    69,192 명

공지

홈페이지 오픈 안내

  축하드립니다.

 홈페이지가 만들어졌습니다.

 

관리자님과 사용자분을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오니 참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용자 아이디는 구홈페이지와 동일하며 패스워드는 암호화되어 가져올 수가 없어 부득이 아이디와 동일하게 하였습니다.

따라서 초기 입력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동일합니다. 


다만 한글이나 특수문자는 보안상 아이디로 사용할 수 없어 본인의 이메일 아이디로 입력하였습니다.
본인의 이메일 아이디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후 비밀번호를 다른 번호 6자리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관리자가 로그인하면 우측상단에 <관리자>라고 나오며 클릭시 관리자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관리하시면 됩니다. 관리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보신 후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쉽게 관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메뉴수정방법 : 메뉴는 메뉴명과 페이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별개로 생성하여 서로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메뉴명은 언제든 수정하실 수 있고 메뉴명에 다른 페이지를 연결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서로 별개로 존재하기 때문에 연결을 끊어도 페이지는 삭제하지 않으면 없어지지 않습니다. 


 2) 메인화면에 출력물 변경방법


 메인화면에 출력되는 게시물은 디자인변경에서 선택변경이 가능합니다. 한개 게시판만 출력해도되고 새글모음 제목으로 여러게시판을 연결하여 연결된 게시판 새글이 그곳에 출력되게 할 수도 있습니다.


 3) 인맥그룹관리방법


 관리자나 사용자 모드 회원을 그룹을 만들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관리화면의 회원목록에서 필히 그룹을 만들어 관리하셔야 합니다.

 그룹의 용도는 게시판별로 사용권한을 그룹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문자,이메일, 스마트폰 어플푸시등도 그룹별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일먼저 그룹을 관리할 그룹을 생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4) 사용방법 매뉴얼을 보셔도 모르는 사항은 관리자화면내 핫라인에 글 올려주시면 당사 ok동창에서 성실히 답변드립니다.


 5) 회원가입시 관리자에게 회원승인해달라고 스마트폰어플 푸시가 전송됩니다. 보시고 가급적 빨리 회원가입승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관리자는 회원가입후 제일먼저 스마트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ok동창'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방법을 잘 모르시면 홈페이지에 장착된 <휴대폰어플다운>배너를 클릭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 관리할 준비가 끝나셨으면 전회원에게 문자로 새로운 홈페이지주소를 알려줍니다.


3. 관리자가 제일 역점을 두실 사항은 전회원이 홈페이지연동 스마트폰어플을 설치하도록하는 것입니다. 

 pc용홈페이지는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활성화를 위해서는 스마트폰과 연동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공지게시글을 등록시 등록버튼앞에 있는 어플푸시를 체크하고 등록하시면 어플설치된 사람들에게 비용없이 자동으로 전송되고 전송받은 사람은 터치하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지글과 다른 글도 보게 되는 것입니다. 

 

4.상단의 사용방법안내서를 클릭하시면 관리자용, 사용자용 동영상과 이미지로 매뉴얼이 있습니다. 사용법이 궁금하실 경우 언제든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네이버와 다음에 상기 홈페이지 주소를 등록하시면 모르는 동기가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네이버, 다음 하단의 <검색등록> 을 클릭하시면 어렵지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반응 전체보기 참여자 보기

화살표TOP